본문 바로가기

해피맨의 세상 보기

부도덕한 sk 텔레콤 고발합니다...







~~~자동업데이트 3시간 /148,400~~~


태국 워크샵을 갖다 왔는데, 갤럭시s 사용치 않은 데이로밍요금 148,400원 발생...
확인 해 보니 자동업데이트가 3시간이나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말도 안돼는 이유 아래 언급합니다

1) 사용차단을 했는데 자동업데이트가 진행이 됨

2) 상식으로 보더라도 자동업데이트가 3시간이나 진행이 될 수 있나요?

3) 삼성전자에 확인결과 3시간 불가능하고 진행되었다면 밧데리 방전 됨

4) 태국에서 파타야로 이동중 인데 어떻게 발생을 했는지?

5) 사용내역을 확인 해 달라니 확인불가/위에 보듯이 청구서에도 사용내역 표기 없음

 

 

추가적으로 느낀 점은

1) 10년이상 넘고 3명이 가입중인 vip 고객을 참으로 한심하게 대하는 점

2) 사람이 말을 하는데 앵무새나 기계처럼 회사 입장만 애기하는지?

3) 고객보호원 부서인데 회사 홍보 부서처럼 일관되게 회사 입장만 대변한다는 점 등을 들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동의해서 통화 내역을 확인했는데 고객이 통화내역을 달라는데 정책상 주지 못한다는 말도 안되는 점

5) 제가 삼성전자에 확인하고, 제 일정을 확인해서 반박을 하는데도 일관되게 정상적인 과금 이라고 하네요...귀가 차네요... 

42일 귀국 후 여러 방법을 진행하다 해답이 없어 이렇게 올립니다...이래도 sk텔레콤이 고객을 위한 기업이고,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기업 입니까?

 

콸콸콸 막힘이 없는데 자동업데이트가 3시간이나 진행이 되나요? 요금을 청구할 때는 근거들 제시하고 청구를 하셔야지요?

148,400원이 누구 이름입니까?

 

요금 지불할 용의 충분히 있습니다...단지, 정확한 근거를 제시해 주세요...말도 안되는 정상적인 과금이라는 말만 하지 마시고...

회사에서는 처음부터 줄기차게 20% 할인을 해 주신다고 하네요...참말로 언제 해 달라고 했나요?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 하더니,,,할 말이 없네요...

고객돈으로 수익을 창출하지 말고, 고객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엡이나 개발하시지...
왜? kt와 lg텔레콤 사용자는 발생을 하지 않았죠? 사무실에 동일한 피해자 존재합니다.

정말로 참다 참다 이렇게 부도덕한 sk텔레콤 고발합니다감정이 격해서 표현이 거칠었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당신의 금융주치의 Dr. 황)


같은 피해 고객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립니다...
해결책이 없을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