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맨의 세상 보기

6학년 큰 딸 수빈의 또 다른 그림 작품


1월 부터 다신 학원에서 4월말 평가와 함께 그린 작품이라고 가지고 왔네요...

평가서에는 거의 대부분 우수한 것으로 평가가 되었네요...그래서 인지 몰라도 중간고사 두 과목 100점에다 꽤 높은 점수를 받아 왔네요...

어제는 멋부린다고 미용실에서 어린이날 선물로 머리 염색을 한다고 하고 오네요...
오늘부터 10일(화) 까지는 학교 재량 수업으로 논다고 하네요...참나!!!

칭찬을 많이 해 주었더니 효과가 있네요...더욱 잘 자라기를 보란다...큰딸 수빈
(by 당신의 금융주치의 Dr. 황)

큰 딸 수빈이가 그림에 소질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의 view을 꾹 눌러 주세요!!!